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SALE 정보 확인!

Posted by 고양이는 고양해
2019. 6. 13. 00:00 아이허브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벌써 봄이 왔어요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춥고 너무 빠르게 6월이 왔네요

추운 옷도 이젠 덥게 느껴지고 있어서

 두꺼운 패딩은 이제 옷장으로 넣었어요

한동안 미세먼지가 너무 극심해서 힘들었잖아요?

근데 이젠 날씨도 화창하고 나들이하기 딱 좋아요

봄기운이 올라와서 그런지 낮에 졸립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밝은 옷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서

한편으로는 또 좋기도 해요

옷을 정리하는데 왜케 버릴 게 많은지..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었어요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사랑이에요

스트레스 푸는 데에는 먹는 것과 쇼핑이 있는 거 같아요

전에는 쇼핑하는데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아이허브에서도 여러가지 세얼을 하네요!

몸이 힘들고 지칠때 아이허브에서 쇼핑하면 기분도 UP되는 느낌이에요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가 되니까

하나하나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5월이 지나고 6월이 와서 많은 부분이 바뀌었어요

하지만 내용은 심플해지고 편해졌지만요

이제는 할인코드가 여러개 쓸 필요 없이 하나만 쓰면 돼요

신규 회원은 10% 할인되는 ASL6220 할인코드

그리고 결제한 금액의 10%를 다음에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크래딧 적립 혜택

이렇게 심플하게 소개해드릴 수 있어요

이건 모든 회원님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에요

그리고 매일매일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프로모션도 있구요!!



저는 주로 유산균을 구매해요

한달에 한 번은 무조건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로

할인을 받으면서 해외직구를 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까 몸도 더 좋아지고 지갑도 무거워져요

할인을 많이 받아서 덜 쓰니까요!

아래에 사진을 누르면 자동으로 적용되니까

편하게 심플하게 할인받아서 영양제 직구가 가능해요!

장바구니에 여러개 담아놓고 한번에 결제하면 되니까

진짜 편하더라구요 ㅎㅎ

이래서 개미지옥 개미지옥 하나봐요!



한국에서 구매하면 엄청 비싸잖아요!

근데 해외직구는 정말 싸니까 충분히 알뜰해요

지금 안 사면 나중에 사도 되지만 필요할때 사야

진정한 스마트컨슈머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근데 이 혜택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더 기대돼요

항상 프로모션이 여러가지로 공개되니까 더 설레더라구요! ㅋㅋ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어요



홈페이지가 이번에 더 간결하게 바뀌었어요

체험 상품을 무려 40% 할인을 하고 있네요

주문 당 1번씩 사용할 수 있으니까 무조건 질러야 겠더라구요 ㅋㅋ

어린이 먹이는 건 성분과 품질 다 중요하잖아요

근데 아이허브에서는 그만큼 믿고 살 수 있어요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니까 한번 알면

빠져나올 수 없는 거 같아요

부모님들은 아이에게 쓰는 건 무조건 좋은 걸 먹이시잖아요?

아이허브를 선택하셨다면 진짜 현명하신 선택이에요

이렇게 여러가지를 챙겨주고 알려주는 거 보면

역시 해외직구 1등 사이트인 거 같아요




이번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여름을 위한 스포츠 제품을 15% 추가 할인을 하는 중이에요

아이허브 추천CODE와 중복으로 가능!!

할인코드를 안 써도 저렴한데 쓰면 더 저렴하니까

무조건 사용해야하는 부분이에요

ASL6220 할인코드로 추가할인은 누구나 가능하니까요

이런 기회가 있을때 든든하게 구매하고 저렴하게 사세요!

물건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여러가지 프로모션이 중복으로 할인도 되구요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는 거 보면 역시 인기가 많나봐요! ㅎㅎ



주변에 해외직구가 어렵다고 하시는 분이 있나요?

진짜 쉽거든요. 개인고유통관번호만 발급받으면

누구나 해외직구가 가능해요!

관세청가서 발급받기도 엄청 쉬운 편이라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게 해외직구에요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제일 좋았어요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사이트가 바뀐 것도

한몫한 느낌이에요

가성비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걸 보기 쉽게 바꿨으니까요



지금까지 알려드린 건 약간이라도 기억하시는 게 좋아요

많이 아는 건 힘이 되고 살이 되는 거니까요

매주마다 이벤트가 바뀌니까 항상 체크하는 게 좋구요!

저는 그래서 매일매일 둘러보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

아이쇼핑이라고 하죠. 그러다가 장바구니에 담아놓구요! ㅎㅎ

떨어져가는 것도 마침 이벤트로 더 싸게 나오면 GOOD~

추가할인이 있을때 사면 돈을 더 아낄 수 있으니까요

그냥 지나갈 수 있는 헤택들도 알고보면 많이 받을 수 있더라구요


직구를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150달러 이하를 구매하셔야 해요!

그 이상 구매하면 관세를 부과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영양제의 경우 6통까지만 한번에 통관이 되니까

혹시라도 7통 주문하시면 1통을 버려지니까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물론 아이허브에서는 금액이 초과하거나

개수가 초과하면 경고가 뜨면서 구매가 안 돼요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알려줘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까지 모두 이해되셨을까요!^^

글로 보고 직접 구매하시면 그만큼 뿌듯하고 좋을 거 같아요

모두 도음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