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새롭게 추가로 더블혜택!

Posted by 고양이는 고양해
2019. 6. 20. 00:00 아이허브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어제랑 그제는 비가 엄청 왔었죠?! 이제 6월 마지막 주가 오고 있네요

갑작스런 비소식에 조금 더위가 가시더라구요~

일교차가 심한 게 봄인데 지금은 그냥 여름 같아요

그래도 가끔 장날이 있어서 나가서 필요한 걸 싸게 사는데

장날에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맛있는 음식도 많아서 역시 길거리 음식은 저렴하고 좋았어요

추워도 맛있는 건 계속 끌리잖아요

호떡이랑 떡볶이 등등 맛있는 걸 한가득 먹었어요

배고픈데 후각으로 자극하니까 엄청 먹었는데

집에 와서 배부르니까 좀 후회되더라구요

긍정적인 마음으로 해야하는데 몸은 살찌니까

역시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걸 사봤어요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쉽게 혜택을 알려드릴게요

신규는 ASL6220 할인코드로 10% 가볍게 할인!

기존 고객은 ASL6220으로 6% 무조건 할인!이에요.

제가 올려놓은 사진을 눌러서 이동하면

편하게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거기다가 모두 다 60달러 이상 구매 시

KOR1001 할인코드로 추가 6% 할인해주니까 할인률도 더 높아요

한국 시간으로 6월 25일 오전 2시까지만 사용할 수 있어요!!


 40달러 이상 사면 무료배송도 되구요!

간단하게 알려드렸는데 정말 심플하죠?^^



다이어트를 하려면 요즘은 돈을 써서 하잖아요 워낙 빼기가 힘드니까요

운동을 하거나 먹는 걸 도움받아서 하거나

살뺴는 방법은 가지각색인데 효과는 모르겠어요

열심히 운동하고 먹는 걸 조절하는 방법이 최고같아요

그냥 단순한 단백질만 먹는 게 아니라 도움되는 걸 먹어야죠!

아이허브에서는 여러가지 도움되는 걸 파니까 정말 좋았어요

국내에서 사면 성분도 이상하고 비싸기만 한데

해외직구로 사면 저렴하면서 믿을 수 있더라구요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국내에서 사면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게 비쌌어요

기본 10만원이 넘는데 가격과 용량이 부담되더라구요

다이어트라는 게 짧은 기간으로 하는 게 아니니까

가성비로 찾다보니까 구매하게 된 게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에는 역시 많이 알아야 더 쉽더라구요~



다이어트에 필요한 걸 사는

뭐가 좋을지 걱정이 많이 되잖아요

Muscletech로 검색하면 여러가지 단백질 파우더가

나오는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품질이 정말 좋아요

양도 많고 믿고 먹을 수 있으니까 안심이 되더라구요

밀가루 먹은 제 자신을 사랑하니까

단백질 파우더로 다이어트 시작해야죠 ㅎㅎ

제품을 살땐 후기를 꼭 보는데 후기도 좋아서

바로 지르게 되더라구요

다들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도 하는 목적으로 구매하니까

더 후기가 믿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운동하면서 식이요법을 하는 게 다이어트 상식이잖아요

헬스장에서도 돈을 내면서 다이어트할 수 있는데

돈이 너무 비싼 게 흠이잖아요

거기다가 거기서 추천해주는 건 가격을 고려하지 않아서

이상한 제품을 사는 경우도 더러 있더라구요

멀리서 힘들게 찾지 말고 해외직구로 편하고 쉽게

집까지 배송받아서 살 수 있는 게 요즘 세상이잖아요

해외직구 이제는 어렵지 않아요 ㅎㅎ




해외직구가 인기가 많은데 여러 곳이 있더라구요

저는 근데 아이허브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한국어로 번역해서 영어를 못해도 구매하기 쉽고

피드백이 좋아서 문제가 생겨도 쉽게 처리가 가능해요

거기다가 프로모션도 여러가지 많이 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면서 골라서 사는 재미까지 있어요.

홈페이지에 가면 메인에 더 할인되는 프로모션들이 여러개 있어요

매 시기마다 바뀌는데 브랜드마다 사용할 수 있어서

더 범용성이 높았어요 여러가지 써보는 게 좋잖아요

사다보면 쓰다보면 경험치가 쌓여서 마스터가 된다니까요 ㅎㅎ



어떤 걸 살 수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처음에만 어렵지 나중엔 일도 아니에요

저도 처음엔 어리숙했지만 지금은 완전 잘사거든요

성격이 꼼꼼한 편은 아닌데

먹는 것만큼은 꼼꼼하게 사게 되더라구요

데일리딜이라고 매일 바뀌는 딜이 있는데

이것도 꼼꼼하게 보게 됐어요

인기있는 품목이 여러가지 세일을 하니까

그냥 넘어갈 수 가 없었어요

6월 아이허브 할인코드와 더불어 추가로

더 할인을 해주니까 최대 20~30% 혜택을 볼 수 있어요

저번에 이 프로모션으로 마카를 구매했는데

남자한테 진짜 좋다고 해서 선물해줬어요

남자도 좋은 건 챙겨먹어야 하니까요




저는 자주 사는 브랜드가

국내에서도 많이 아시는 브랜드인 

나우푸드 영양제를 구매하고 있어요

루테인, 카르니틴, 실리엄 허스크 등

몸에 좋은 걸 저렴하고 양도 많게 살 수 있거든요

대부분 플라스틱 통에 들어가있는데

제습제도 들어가있어서 습기 걱정 안 하시고

기간에 맞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양이 대용량으로 들어가있어서 몇개월동안 먹어야하는데

믿고 먹을 수 있으면 좋잖아요

처음엔 양이 적은 걸 샀는데 너무 빨리 먹어서 이젠

200~300알로 된 양이 많은 걸로 사요 ㅎㅎ

그래서 가족들이랑 같이 먹거든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가족들이랑 건강을 공유하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