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누구나 6% 할인 부활!

Posted by 고양이는 고양해
2019. 6. 14. 00:16 아이허브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엄청 덥더라구요

두꺼둔 겨울 옷은 모두 세탁소에 맡겼어요!

옷장정리를 하면서 이제 봄이구나 싶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까 입을 옷이 없다는 게 조금 슬펐어요

옷장 안에 여러가지 옷이 있어도 막상 입을 게 없는 게 현실이죠

일년동안 몇번 입는지 세보면 별로 안 입은 옷이 엄청 많은 거 같아요

그만큼 따뜻한 봄이 왔다는 걸 다시 한번 더 실감하고 있어요

가족끼리 옷사러 함 가야할 거 같은 기분이에요

봄 옷을 사려고 대형마트에 갔었는데 진짜 많더라구요 ㅎㅎ



봄 원피스를 사려고 한번 둘러봤는데

종류는 진짜 많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물가가 올랐다고 옷도 이렇게 오른 거보니 좀 슬펐어요

그래도 기분전환 겸 가족끼리 왔는데 기분도 나들이 느낌이었어요

근데 가격 보면 기분은 좀 씁슬했어요...ㅜ

제품이랑 사이즈 보고 입어보고 사진 않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제 자신을 보고 약간 아쉬웠어요

돈을 많이 벌어서 그 자리에서 살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근데 가격이 너무 차이가 나니까 어쩔 수 없었어요



이것처럼 영양제도 해외직구랑 국내에서 구매하는 거랑

가격차이가 50% 이상 나니까 저렴한 걸로 구매하는 거 같아요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사려면

역시 아이허브에서 해외직구 하는 게 답인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을 위해서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를 준비했어요

해외직구라고 하면 당연히 국내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하고 좋으니까 싸다는 건 안 해본 분들도 아는 건데요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언어와 가격, 그리고 배송 문제로 걱정이 많더라구요

처음엔 다들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해보면 진짜 쉽거든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가 변경됐습니다

ASL6220으로 통일이 되어서 편하게 할인이 가능해요

지금부터 6월 변경된 코드에 대해 알려줄게요

ASL6220 할인코드로 누구나 6%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신규회원은 10% 할인 가능해요

신규회원 할인혜택은 보다 더 강화가 됐더라구요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니까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할인코드를 따로 입력할 필요 없이 편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아이허브에서 이번에 바뀐 게 여러가지 프로모션이 추가됐어요

플래시딜이라고 제한된 시간에 제한된 개수만 할인이 됩니다

처음에는 촉박하게 할인이 됐었는데 지금은 넉넉하게 바뀌었더라구요

저는 홈페이지에 자주 들어가서 체크하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저렴하게 여러가지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런 헤택 때문에 아이허브를 더 자주 이용하는 거 같아요ㅎㅎ



매주 바뀌는 혜택이 바로 위클리딜 혜택이에요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와 추가로 혜택이 적용되니까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매주 목요일마다 할인 브랜드가 바뀌니까 골라 받는 재미도 있어요

저는 주로 바디로션 종류에 크림도 같이 구매하는데 마침 할인 브랜드에 있어서

추가로 10% 더 할인 받고 구매했어요 ㅎㅎ

품질도 믿을 수 있고 가격까지 착하니까 안 살 수가 없더라구요

영양제부터 로션까지 살 수 있어서 범용성이 높아요



이번에 아이허브에 공지가 올라왔더라구요

수백 개 이상 제품이 추가로 더 저렴해진다구요

따로 뭐 할 필요도 없이 저렴해지니까 구매자 입장에서는

최고에 혜택이 아닐까 싶어요

고객 중심에 서비스를 이어가는 해외직구 1등 사이트다 보니까

역시 믿고 살 수 있는 느낌이에요

최고의 가치로 천연 제품을 제공한다고 하니까

처음 구매하시는 분이나 지속적으로 구매하시는 분이나

같은 마음과 같은 혜택으로 풍족하게 할 수 있을 거에요!

역시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ASL6220 이네요!



이번엔 코엔자인 Q10 추가할인에 비타민이랑

어린이 제품을 추가적으로 할인해주고 있어요

이제 3월에 아이들 개학도 했을텐데

이럴때일수록 아이들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바티만C부터 유산균까지 여러가지 챙겨줄 수 있게 됐어요

여기서 먼저 이렇게 챙겨주니까 얼마나 고마운지... 마음이 뿌듯해요

저는 아이에겐 비타민C부터 종합비타민까지 먹이고 있거든요

거기다가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젤리까지 먹이고 있는데

이번에 추가할인을 한다니까 너무 반가웠어요

아이 간식까지 싸게 살 수 있다보니까 재정 상태에 도움이 됐어요




여러가지 혜택과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수량할인으로 2개 이상 가면 추가적으로 5% 더 할인도 받더라구요

ASL6220 할인코드로 기본적으로 6~10%을 받으니까

이건 뭐 너무 엄청난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해요

거기다가 누구나 로열티크래딧으로 10% 적립까지 되니까요

20~30%나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역시 해외직구니까 가능한 혜택같아요! ^ㅁ^